Skip to main content

아몬드 기본 지식

내츄럴한 통 아몬드도 맛이 좋지만, 여러 형태로 간식과 식사에 활용될때 아몬드의 다재다능함이 더 빛을 발합니다. 이 안내서에는 아몬드로 음료, 버터, 가루(meal and flour), 페이스트 및 오일을 만드는 방법이 담겨 있습니다.

아몬드 음료의 모든 것

아몬드 음료는 식단에 식물성 재료를 추가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유제품과 두유, 유당으로부터 선택이 자유로워질 수 있도록 대안이 되어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아몬드 음료는 낮은 탄수화물과 낮은 당류를 가지고 있으며 무가당 종류의 경우, 1회 섭취량에 설탕은 0g이 들어있고 열량은 30칼로리 밖에 되지 않습니다.

아몬드 버터의 모든 것

아몬드 버터는 무염의 블랜치 아몬드부터 구운 아몬드에 건조 과일과 향신료를 곁들인 것 등 다양한 맛과 옵션에 넣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몬드 버터는 매혹적인 식재료이자 독립형 제품으로, 스무디 또는 요거트에 넣거나, 그 자체로 즐길 수 있으며, 구운 제품, 소스 및 필링 등의 재료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몬드 가루의 모든 것

아몬드 가루(meal and flour)는 구운 아몬드를 비롯해 맛을 코팅한 아몬드, 아몬드 버터 등에 넣으면 담백한 향과 질감, 견과류의 풍미를 더해줍니다. 아몬드 가루 역시 쿠키나 케이크, 빵과 같은 제과제빵 메뉴에서 글루텐을 피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인기 재료입니다.

그린 아몬드의 모든 것

그린 아몬드 또는 단단한 껍질이 완전히 형성되기 이전에 수확한 아몬드는 신선한 풀의 향과 젤리 같은 식감을 가진 별미 식재료입니다. 그린 아몬드는 뜨거운 식초에 절여 피클로 만들거나, 껍질을 벗기고 약간의 소금을 곁들여 즐길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