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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 영감

아몬드: 유럽 및 북미에서 글로벌 신제품 활용도 1위를 차지한 간식용 견과류

간식의 인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간식 부문이 매년 성장을 거듭하면서, 2018년에는 글로벌 신제품 가운데 해당 부문의 증가율이 11%를 기록했습니다.1 미국의 경우, 66%의 소비자가 하루에 약 2번, 25%는 하루에 약 3~4번의 간식을 섭취하는 것으로 보고된 바 있습니다.2

건강 간식으로서 아몬드의 탁월함.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의하면 아몬드는 천연 식품이고 영양가가 높으면서, 저당, 고단백질 및 심장 건강에 좋은 특성을 가지고 있어 ‘탁월한’ 식품이라고 평가되었습니다.2

다양한 활용 가치.

아몬드는 다양한 형태로 활용이 가능하고 버터와 같은 풍미를 가지고 있는 덕분에, 어떠한 식품이든 그 고유의 맛을 압도하지 않으면서 맛을 더해주는 다재다능한 식재료입니다. 통(whole) 아몬드나 채썬 형태(sliced), 잘게 쪼갠 형태(diced), 세로로 길쭉하게 자른 형태(slivered), 크게 썬 형태(chopped), 가공된 형태(아몬드 오일, 아몬드 버터, 아몬드 가루) 등 아몬드는 어떠한 형태로 활용되어도 음식의 맛과 향을 더해줍니다.

1. Innova Market Insights, Global New Products Database, 2018.

2. Sterling-Rice Group, US Consumer AAU,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