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협회가 하는 일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캘리포니아 아몬드를 알리고자 마케팅 활동에서부터 아몬드의 건강상 효능에 대한 연구 지원 및 홍보, 지속가능한 농업 관행, 식품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 등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비전

캘리포니아 아몬드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양질의 아몬드로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갑니다.

우리의 사명

전략적 시장 개발, 혁신 연구 및 모범 관행 신속 채택을 주도하여 캘리포니아 아몬드의 글로벌 소비를 확대하고자 합니다.

연구 및 혁신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대학 및 연구기관과 협력하여 캘리포니아 아몬드에 대한 귀중한 데이터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내 연구 및 혁신 페이지에서 최신 자료를 찾아 보세요.

협회의 지원을 받은 모든 연구는 연구 데이터베이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lmond hull

협회 연혁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1950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아몬드 관리 협회(Almond Control Board)로 불렸으며, 연방 유통 명령(Federal Marketing Order)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관련 규정 준수 감독을 주 업무로 하였습니다. 1970년대에는 시장 개발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로 명칭을 변경했습니다. 규정 준수 감독은 여전히 협회의 주요 업무이며, 현재는 생산, 영양 및 시장 조사와 국내외 시장 광고 및 홍보, 품질 관리 및 통계 분석으로 활동 범위를 확대하였습니다. 연방 유통 명령 프로그램에 따라, 협회는 산지 및 시장 가격 설정에 관여하지 않으며 그러한 행위가 명시적으로 금지되어 있다는 점을 밝힙니다.

협회 운영 방식

협회 이사회는 10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7,600여 개의 아몬드 농장과 99명의 가공업체가 한데 모여 캘리포니아주 전역에서 열리는 연례 선거를 통해 각각 5명의 위원을 선출하고, 이들 위원이 의장 및 부의장을 선출합니다. 위원들은 의장에게 상임 위원회 구성권을 부여합니다. 이사회 및 위원회 위원들은 모두 무보수 봉사직입니다. 협회는 정책을 수립하고, 예산안 및 프로그램 기획안을 농무부 장관에게 제출하여 승인을 받으며, 프로그램의 성과 및 효과 검토를 맡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협회에 소속된 재배자들이 연례 판매 가능한 아몬드의 중량 평가에 따라 출자한 자금을 통해 재원을 조달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산업의 다양한 구성을 잘 알고 있으며, 재배자와 가공업자들의 헌신을 소중하게 여깁니다. 협회는 프로그램과 규정이 배타적이지 않고 포용성을 갖추도록 하며, 인종, 피부색, 출신 국가, 성별, 종교, 연령, 장애, 정치적 신념, 성적 지향, 혼인 여부 및 가족 사항을 이유로 차별이 없도록 합니다. 나아가, 협회는 ‘사회란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모든 구성원이 개개인의 고유한 관점과 능력을 통해 전체 과정에 기여하는 혼합체’라는 다양성의 개념을 수용하고 적용하고 있습니다.

협회 이사회 및 임직원 소개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만나 보세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위원회

150명 이상의 회원들이 협회에서 임명한 위원회, 소위원회 및 워킹그룹에서 적극적으로 봉사직 활동을 하며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협회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산업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통해 아몬드가 캘리포니아에서 필수 작물의 지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더 나아가 전 세계 소비자들이 아몬드를 계속 찾을 수 있게끔 노력합니다. 각 위원회는 8월에 구성되며, 협회는 항상 자원자들을 모집하고자 연중 신청서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