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건강과 영양

영양 식품 으로 알려진 아몬드는 비타민E, 마그네슘, 칼슘이 풍부하며, 아몬드 28g에는 식물성 단백질 6g과 식이섬유 4g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이처럼 아몬드 한 줌에는 풍부한 영양이 가득합니다. 지난 20여년 간 여러 연구에 따르면 아몬드 섭취는 건강에 여러 모로 유익합니다.

영양가

영양만점의 아몬드.

아몬드 한 줌(약 23알)에는 식물성 단백질 6g, 식이섬유 4g,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 마그네슘, 항산화 비타민 E 등 많은 영양소들이 들어 있습니다. 아몬드는 모든 식단에도 잘 어울리는 영양 만점의 먹거리입니다.

PDF
나무 견과류 영양 비교 차트
건강 효능

건강한 삶을 위한 아몬드.

아몬드는 심장 건강, 체중 관리, 당뇨 관리 등 여러모로 건강에 유익합니다.1

PDF
심장 건강을 위한 생활 수칙
미용 효능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스킨 케어를 위한 방법은 수없이 많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최근 연구에 따르면, 스킨 케어 루틴 중 하나로 반드시 추가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아몬드 섭취입니다.

PDF
피부 건강 유인물
연구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지원하는 아몬드의 건강 효능에 대한 연구를 소개합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아몬드를 식단에 포함하여 얻을 수 있는 건강 효능을 보다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지난 20여 년간 해당 과학 연구에 투자하였습니다. 아몬드 영양과 관련하여 심장 건강, 체중 관리, 당뇨병, 혈당 조절 등 다양한 주제에 걸쳐 현재까지 피어 리뷰(peer review, 동료 평가)를 거친 180여건의 논문이 발간되었습니다.

PDF
과학 연구 동향

1. Scientific evidence suggests, but does not prove, that eating 1.5 ounces of most nuts, such as almonds, as part of a diet low in saturated fat and cholesterol may reduce the risk of heart disease. One serving on almonds (30g) has 13g of unsaturated fat and only 1g of saturated f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