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연구 및 혁신

1973년 이래 캘리포니아 아몬드 지역사회는 환경에 주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농업 활동을 개선하고, 아몬드 소비에 따른 건강상의 이점을 식별하며, 식품 품질과 안전을 보장하고 농장에서 나오는 바이오매스의 새로운 용도를 파악하고자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를 통해 8,900만 달러의 연구비를 지원했습니다.

연구에 접근하는 자세

7,600 명 이상의 아몬드 재배자들로 구성된 캘리포니아 지역사회는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하고, 과학적 연구와 상식 그리고 환경, 이웃 및 직원에 대한 존중을 바탕으로하는 지속가능한 농업 활동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파트너들

아몬드 지역사회는 혁신적인 생산 활동, 효율적이고 지속가능한 농업, 그리고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주제에 걸쳐 독립적인 학술 연구자들에게 자금을 지원하고, 피어 리뷰(peer review, 동료 평가)를 통한 연구 및 발간을 중요시합니다.

연구 데이터베이스

캘리포니아 아몬드 지역사회는 책임 있는 농업활동, 식품 품질 및 안전 그리고 아몬드가 인간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지식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1973년 이후로 8,900 만 달러의 연구비를 투자했습니다. 연구 데이터베이스를 방문하여 수십 년 간 축적된 지식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