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아몬드 품질 및 식품 안전

아몬드의 품질 및 식품 안전 프로그램(Almond Quality and Food Safety Program)은 아몬드를 가공, 포장, 판매하는 재배자와 취급자 모두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식품 공급망 전반에 걸쳐 아몬드를 안전하고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생산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전 세계의 소비자들은 캘리포니아 아몬드 제품에 대해 최고 수준의 신뢰를 가질 수 있습니다.

식품 안전

캘리포니아 아몬드 산업은 전 세계의 소비자에게 영양이 풍부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의 특징

캘리포니아에서는 30종 이상의 아몬드 품종이 생산되지만, 그 중 11종의 품종이 전체 생산량의 95퍼센트 이상을 차지합니다.

수분 관리

아몬드는 초기의 수분 함유량 및 주변 환경의 상대 습도(rH)에 따라 수분을 끌어당기거나 방출합니다. 아몬드 나무가 수분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가공의 효과

아몬드 가공 방법 및 과정은 아몬드의 여러 요소에 영향을 미치며 특히 크기와 보존 기한 모두에 영향을 줍니다.

지질 산화 및 오일

지질 산화는 지방질과 기름의 분해를 일으키는 복잡한 일련의 반응을 가르킵니다.

저장 안정성 및 보존 기한

아몬드의 보존 기한 및 포장에 대한 정보와 저장 조건에 대한 모범 사례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