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아몬드의 효능

아몬드는 달콤하고 오도독한 식감 외에도 좋은 점이 아주 많습니다.

아몬드는 완벽한 건강 간식입니다. 아몬드는 지속가능성과2 기술 혁신을 추구하는 가족 농장에서 재배됩니다. 게다가 아몬드는 수많은 건강 효능을 선사하며, 에피타이저, 메인 요리, 곁들임 요리, 디저트 등에 풍미를 더해주는 필수 재료입니다.

지속가능성과 지역사회
지속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약속

캘리포니아 아몬드협회는 물 사용과 폐기물 감소부터 꿀벌 건강에 이르기까지모든 형태의지속가능성을 지원합니다.

건강과 영양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아몬드

아몬드는 건강에 좋고 영양가가 높으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 이유를 보여드리기 위한 여러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간식
간식 시간에는 아몬드와 함께 하세요.

한 줌의 아몬드는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 에너지 충전에 있어 단연 최고의 간식입니다. 

레시피와 트렌드
아몬드 함께 창의성을 마음껏 발휘해보세요.

아몬드는 레스토랑뿐 아니라 가정 내 식사와 간식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재료입니다.

아몬드의 수명주기
농장에서 식탁에 오르기까지

캘리포니아의 이상적인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란 아몬드는 농장에서부터 식탁위에 놓이기까지 다양한 단계를 거칩니다. 개화에서부터 간식이 되기까지 아몬드의 수명주기를 살펴 보세요.

역사 및 전 세계의 아몬드 활용법
아몬드에 얽힌 역사와 문화를 살펴보세요.

다양한 문화와 시대에 따라 변화해온 아몬드

1.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낮은 식이요법의 일부로 아몬드를 포함한 견과류를 매일 1.5온스씩 섭취하는 것이 심장병의 위험을 낮출 수 있음을 시사하는 과학적 증거들이 있지만 입증된 사실은 아닙니다. 아몬드 1회 섭취 분량(28g)에는 13g의 불포화 지방과 1g의 포화지방이 함유되어있습니다. 2. 지속가능한 아몬드 농업은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한 생산법을 활용하며, 연구 결과 및 상식과 환경, 이웃과 직원에 대한 존중에 바탕을 두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