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아몬드 음료의 모든 것

아몬드 음료는 식단에 식물성 재료를 추가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유제품과 두유, 유당으로부터 선택이 자유로워질 수 있도록 대안이 되어주는 제품입니다.

아몬드 음료를 선택하세요

사람들은 더 많은 식물성 식단을 섭취하고 싶거나 칼로리와 당류 섭취를 줄이려는 등 다양한 이유로 아몬드 음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유의 맛과 부드러운 식감 또한 아몬드 음료가 가진 매력적인 특성입니다.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 소개

레시피 보기

스무디와 같은 아침식사용 음식부터 저녁식사용 스튜까지 건강에 좋은 식단을 위해 직접 만들거나 매장에서 구입한 아몬드 음료를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아몬드 음료로 만든 인기 레시피를 알려 드립니다.

레시피
아몬드 핫 초콜릿

어릴 적 좋아했던 또 하나의 추억을 떠올리면서, 초콜릿과 아몬드 음료로 만든 아몬드 핫 초콜릿을 따뜻하게 즐겨보세요.

레시피
복숭아 바질 아이스크림

기온이 높아지는 시기에는 복숭아 같은 과일이 제철을 맞습니다. 시장에서 갓 구입한 신선한 복숭아에 스위트 바질의 향긋함을 더해 세련된 간식을 만들어 보세요.

레시피
라즈베리 아몬드 스무디

이 상쾌한 과일 음료로 아침을 시작하거나, 오후의 공복감을 달래는 간식으로 활용해 보세요. 한 모금 마실 때마다, 아몬드 버터, 아몬드 음료, 냉동 라즈베리와 꿀이 주는 부드러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시피
아몬드 음료 콜드브루 커피

콜드 브루 커피를 내린 다음, 마트에서 구입한 아몬드 음료와 곁들여 마시거나 자신만의 레시피를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