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연구의 접근법

7,600명 이상의 아몬드 재배자들로 구성된 캘리포니아 지역사회는 아몬드를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것 이외에도 실용적이고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하며 과학적 연구를 기반으로 환경, 이웃 및 직원에 대한 존중을 바탕으로 한 지속가능한 농업 활동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지역사회의 성공은 다양한 역할을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아몬드 재배자 및 가공업자에서 장비 제조업체 및 환경 운동가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캘리포니아 아몬드의 지속가능한 미래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연대의식을 통해 업계는 발전을 위한 동력을 얻습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연구 파트너

연구를 통한 혁신

1973년 이래 캘리포니아 아몬드 지역사회는 환경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농업 관행을 개선하고, 아몬드 소비를 통한 건강상의 이점을 파악하며, 식품 품질과 안전을 보장하고, 농장에서 나오는 바이오매스의 새로운 용도를 파악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를 통해 8,900만 달러의 연구비를 지원했습니다. 이는 아몬드를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으로 책임지는 캘리포니아산 농작물로 자리잡도록 하는 지속적 발전의 토대를 구축했습니다.

로렌스버클리국립연구소(Lawrence Berkeley National Laboratory)의 연구원들은 지하수 재충전 가능성을 보다 잘 이해하기 위한 실험에 착수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대학(University of California), 미 농무부의 농업 연구 서비스(Agricultural Research Service), 환경 방위 기금(Environmental Defense Fund) 및 기타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캘리포니아 아몬드 지역사회는 오늘날의 농업 요구를 해결하는 신기술과 틀에서 벗어난 솔루션을 모색하면서 미래의 아몬드 농장을 함께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아몬드 협회의 전략적 농업 혁신 위원회(Strategic Ag Innovation Committee)는 아몬드 재배와 가공 각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실무 그룹의 지원을 받으며 이 연구의 전략적 방향성을 설정합니다. 이 자문 그룹은 지역과 환경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캘리포니아 아몬드 지역사회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서 연구 프로젝트의 우선순위를 함께 정하고 평가합니다.

미 농무부 알바니(USDA Albany)의 연구원이 아몬드 맥주의 설탕을 사용하여 아몬드 맥주를 만드는 과정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문화

지속적인 농장 내 개선을 지원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연구 결과를 다양한 교육자료, 현장 워크샵 및 모범 사례 등을 통해 재배자 및 가공업자와 공유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현장용 권장 사항으로 변환합니다.

주제별 자료 외에도, 아몬드 재배자와 가공업자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지속가능성 프로그램(California Almond Sustainability Program)에 참여합니다. 2009년에 구축된 이 프로그램은 지속적인 개선을 원활히 하고, 지속가능한 농업 사례들에 대해 업계 구성원을 교육하기 위해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평가는 캘리포니아 내 아몬드 생산 면적의 22%를 차지하는 2,300명 이상의 아몬드 재배자들이 완료했습니다. 이러한 자가 평가를 통해 참여자들은 다양한 아몬드 농업 주제 및 모범 사례에 대해 배우고, 캘리포니아 아몬드가 어떻게 자라는지에 대한 스토리를 서로 나누고 공유합니다.

추가 자료
팩트시트: 연구를 통한 혁신
지속가능성의 유산을 보여주는 인포그래픽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문화를 보여주는 팩트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