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 17∼18일 코엑스몰서 아몬드 체험 행사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아몬드 데이’를 기념하며 오는 17∼18일 서울 삼성 코엑스몰에서 '아몬드와 함께하는 하루'(A Day with Almonds) 팝업 부스를 열어 아몬드의 뷰티 효능 및 영양학적 이점을 알리는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체험 부스에서는 '아몬드와 함께 하는 하루'를 주제로 아몬드 스토리존, 체험존, 포토존 등 상시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아몬드를 경험해보고, 'SNS 현장 인증 이벤트', '123 아몬드 아케이드 게임', '23 아몬드를 잡아라 에어볼 게임' 등 행사 참여 방문객에게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뷰티 파우치와 아몬드 보틀 등의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행사 첫날인 17일에는 아몬드 뷰티 멘토로 선정된 강현경 필라테스 강사의 '아몬드 라이프스타일 클래스'와 운동하는 아나운서로 알려진 박지혜의 '아몬드 뷰티 토크쇼'가 함께 진행된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아몬드 섭취 권장량인 1일 23알(30g)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매년 1월 23일을 '아몬드 데이'로 지정했으며, 이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아몬드를 활용한 뷰티 팁을 공유하고 보다 건강한 일상을 위한 하루 한 줌 아몬드 섭취를 적극 권장해나갈 계획이다.

2020/1/10

[연합뉴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오는 17∼18일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아몬드 데이를 맞아 '아몬드와 함께하는 하루'(A Day with Almonds) 팝업 부스를 열어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아몬드 섭취 권장량인 1일 23알(30g)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매년 1월 23일을 '아몬드 데이'로 지정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협회는 아몬드 데이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하고,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하루 한 줌 아몬드 섭취를 적극 권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날 체험 부스는 '아몬드와 함께 하는 하루'를 주제로 아몬드 스토리존, 체험존, 포토존 등 상시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아몬드를 경험해볼 수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아몬드 현장 인증 이벤트', '123 아몬드 아케이드 게임', '23 아몬드를 잡아라. 에어볼 게임' 등 행사 참여 방문객에게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뷰티 파우치와 아몬드 보틀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행사 첫날인 17일 오전 11시에는 아몬드 뷰티 멘토로 선정된 강현경 필라테스 강사의 '아몬드 라이프스타일 클래스'가 진행된다. 현장 방문객들 대상으로 일상 속에서 실천해 볼 수 있는 필라테스 동작을 배워보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어 오후 1시 30분부터 운동하는 아나운서로 알려진 박지혜의 '아몬드 뷰티 토크쇼'에서는 건강한 마인드와 생활 습관에 기반한 뷰티 팁을 나눌 예정이다.

김민정 협회 한국 담당 이사(미국 공인 영양사)는 "아몬드는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 및 머릿결 건강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 물질 비타민 E와 식이섬유, 식물성 단백질 등이 풍부한 뷰티 간식"이라고 설명했다.

김 이사는 "이번 팝업 부스 내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아몬드 데이를 함께 기념하고, 일상 속 아몬드를 활용한 다양한 뷰티 팁을 공유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본문 링크: https://www.yna.co.kr/view/AKR20200110043800848?input=1195m

연락처

Article Image (1280x720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