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아몬드와 함께 아름다운 하루 되세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지난 17일~18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개최된 '아몬드와 함께하는 하루'(A Day with Almonds) 체험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주말을 맞아 코엑스몰을 찾은 소비자 약 2천 5백여 명에게 팝업 부스를 통해 아몬드의 다양한 영양학적 이점을 알림과 동시에 ‘하루 23알 아몬드’에 담긴 뷰티 시크릿을 공유했다. ‘아몬드, 아워 뷰티 시크릿(Almonds, Our Beauty Secret)’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한 이번 행사는 일상 속에서 아몬드를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아몬드를 통한 뷰티 팁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되었으며, 현장 이벤트 참여 방문객들에게는 뷰티 파우치와 아몬드 보틀 등 풍성한 경품이 선물로 제공됐다. 뷰티 간식으로 사랑받는 아몬드 한 줌 약 23알에는 하루 권장량의 비타민E (8mg)와 식이섬유 (4g), 식물성 단백질 (6g), 불포화지방(15g)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미용, 체중 조절, 머릿결 관리에 효과적이다.

2020/1/20

[동아일보=박미현 칼럼니스트]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1월 17∼18일 2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아몬드와 함께하는 하루’ 이벤트 팝업 부스를 열었다. 주말을 맞아 코엑스몰을 찾은 가족, 연인, 친구 등 국내 소비자 2500여 명이 참가해 아몬드와 함께 한 아름답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몬드와 함께하는 하루’ 팝업 부스 행사에서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건강한 몸매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틈틈이 스트레칭으로 몸을 이완하고, 영양이 풍부한 아몬드와 같은 뷰티 간식을 챙겨 먹어야 한다.


지난 17∼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아몬드와 함께하는 하루’를 주제로 열린 팝업 부스가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아몬드의 뷰티 효능 및 영양학적 이점을 알리기 위해 ‘아몬드, 아워 뷰티 시크릿(Almonds, Our Beauty Secret)’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한 행사다.

 

본문 링크 : http://www.donga.com/news/article/all/20200119/99310375/1

연락처

Article Image (1280x720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