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연구 및 혁신

지속가능한 재배

건강한 먹거리는 올바른 방식으로 재배되어야 합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재배자들은 지난 47년간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후원하는 9,500백만 달러의 연구 지원금으로 연구하며 농법을 개선하고, 4대 지속가능성 목표를 통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해왔습니다.

7,600명 이상의 캘리포니아 아몬드 재배자들은 가족과 지역사회, 또 아몬드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토지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사회와 환경을 보호하면서도 아몬드를 더 좋고, 더 안전하며, 더 건강한 방식으로 재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Almond Board of California Research Partners

연구를 통한 혁신.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연구 프로그램들은 캘리포니아 아몬드 재배자들과 가공업체들이 아몬드를 사랑하는 세계 모든 이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상품을 제공하는데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업계를 대표하여 유수의 대학 및 전문가들과 함께 아몬드 재배 방법 및 식품 안전 개선을 위해 연구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아몬드의 건강 효과에 대한 지식을 넓히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1973년부터 700여 개의 연구 프로젝트를 후원해왔습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지역사회는 캘리포니아대학교, 미 농무부(USDA)의 농업연구소, 환경보호기금(Environment Defense Fund) 등과 협업하여 오늘날 농업 업계의 니즈를 해결하고, 미래의 아몬드 농장을 일구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술과 창의적 솔루션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전략적 농업혁신위원회(Strategic Ag Innovation Committee)는 아몬드 재배와 가공을 전문으로 하는 실무 그룹의 지원을 받으며 이 연구의 전략적 방향성을 설정합니다. 이 그룹들은 함께 캘리포니아 아몬드 지역사회의 요구를 충족시키면서 사회와 환경에 도움이 되는 연구 프로젝트를 평가합니다..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문화.

우리의 일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대학 프로그램과, 비영리 단체, 또 그 외 다양한 단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모범 사례를 재배자 및 가공업자들과 함께 공유하고 그들이 농법을 지속해서 개선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일례로, 연구 결과를 다양한 교육 자료와 농장 워크샵을 통해 실행 가능하고 현장 접목 가능한 권장 사항으로 변환해 아몬드 재배자 및 가공업체들과 공유합니다.

California Almond Sustainability Program logo주제별 자료 외에도, 아몬드 재배자와 가공업자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지속가능성 프로그램(California Almond Sustainability Program, CASP)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009년에 설립된 이 프로그램은 아몬드 영농과 관련된 주제로 자체 평가를 진행하게 되며, 이 과정에서 모범 관행에 대해 학습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취합된 정보는 캘리포니아 아몬드의 재배 방식 및 모범 관행 도입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개선 가능성을 강조합니다. 현재까지 27%에 해당하는 아몬드 토지가 CASP를 통해 평가되었습니다.1

1. California Almond Sustainability Program. November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