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가족 농장

미래를 위한 농업

캘리포니아 아몬드 지역사회는 가족 농장 형태로 운영하는 재배자들과 가공업자들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미 농무부(USDA)의 농업 인구조사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주에는 약 7,600개의 아몬드 농장이 있습니다.1

캘리포니아 아몬드 지역사회는 가족 농장 형태로 운영하는 재배자들과 가공업자들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미 농무부(USDA) 농업 인구조사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주에는 약 7,600개의 아몬드 농장이 있습니다.1 이 중 90% 이상이 가족 농장이며, 대부분의 농가가 자녀와 손주들에게 농장을 물려줄 계획을 하고 있는 3세대와 4세대 농부들이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2 또한, 99개의 아몬드 가공회사가 있는데, 그 중 대다수 역시 가족 소유 및 운영 회사들입니다.

아몬드 지역사회는 현재와 미래의 세대를 위해 자원을 신중하게 관리하면서, 가족과 이웃, 지역 및 환경을 보호하는 동시에, 직원을 위한 지속적인 일자리를 제공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농업에 종사하는 여성을 조명하다

토지에 대한 존중

캘리포니아 아몬드 농장의 약 70%는 100에이커 이하입니다.3 하지만 규모에 상관없이 캘리포니아의 아몬드 재배자들은 토양과 지역에 대한 존경을 바탕으로 장기적인 성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아몬드 재배자들은 자신과 가족 및 주변 지역사회의 생계를 천연 자원인 아몬드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환경에 대한 책임과 헌신을 통해 성장해야 한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PDF
지역사회 소개

  1. 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 2017 Census of Agriculture, Table 37.

  2. 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 2012 Agricultural Census.

  3. 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 2017 Census of Agriculture, Table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