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가족 농가

미래를 위한 농업

가족 단위의 아몬드 농가에서는 건강한 먹거리인 아몬드에 대한 열정으로 아몬드 재배에 임합니다.

캘리포니아 주에는 약 7,600개의 아몬드 농장과 102개의 아몬드 가공업자들이 있으며1, 그 중 다수가 가족 단위로 소유 및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실제로 아몬드 농가 중 90%가 가족 농가이며2, 다수의 농가가 자녀와 손주들에게 농장을 물려줄 계획을 하고 있는 3세대와 4세대 농부에 의해 소유 및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몬드 지역사회는 현재와 미래의 세대를 위해 자원을 신중하게 관리하면서, 가족과 이웃, 지역 및 환경을 보호하는 동시에, 직원을 위해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의 일환으로 아몬드 재배자와 가공업체들은 지역사회의 안녕을 위한 지역 내 단체와 프로그램, 협회 등에 참여하고 있습니다.3

Celebrating Women in Agriculture

토지에 대한 존중.

캘리포니아 아몬드 농장 중에서 약 70%는 그 규모가 100 에이커 또는 그 이하에 달합니다.3 하지만 캘리포니아의 아몬드 재배자들은 규모에 상관없이 토양과 지역에 대한 존경을 바탕으로 장기적인 성공을 추구합니다. 또한, 모든 아몬드 재배자들은 자신과 가족 및 주변 지역사회의 생계를 천연 자원인 아몬드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환경에 대한 책임과 헌신을 통해 성장해야 한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농가들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양질의 아몬드를 생산하겠다는 공동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1. 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 2017 Census of Agriculture. Table 37
2. 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 2017 Census of Agriculture. Table 6.
3. California Almond Sustainability Program. Nov. 2020.
4. 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 2017 Census of Agriculture. Table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