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캘리포니아 아몬드 틴케이스의 과거와 현재 --- 그리고 미래를 만나보세요!

아몬드 하루 권장 섭취량인 한 줌(30g, 약 23알)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틴케이스는 매년 새로운 디자인이 제작되는데요. 틴케이스 디자인은 전 세계의 아몬드 소비자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되고 있습니다.

2020/8/4

2016년도부터 올해의 틴 케이스까지, 특유의 앙증맞은 네모진 케이스에 어울리는 깜찍한 디자인으로 매년 전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몬드 틴케이스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각각 다른 매력을 가진 다섯 개의 틴케이스를 확인해보세요!

2016년 아몬드 틴케이스 디자인

가장 먼저, 2016년에 캘리포니아 아몬드를 대표했던 틴케이스를 만나보세요. 귀여운 아몬드 모양의 패턴에 알록달록 다양한 색감이 더해져 아몬드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던 이 틴케이스는 바로 ‘매스커레이드’ 디자인입니다! 통통 튀는 디자인과 컬러감이 보기만 해도 절로 기분이 좋아질 것 같네요.

2017년 아몬드 틴케이스 디자인,

2017년 틴케이스 디자인 투표에서 1등을 차지했던 디자인은 시원한 하늘색 바탕에 화사한 아몬드 꽃이 그려진 ‘블룸’ 입니다. 만개한 아몬드 꽃이 유화로 표현되어 더욱 사랑스럽게 느껴지네요! 아몬드 나무에 가득 핀 아몬드 꽃을 틴케이스에서 만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2018년 아몬드 틴케이스 디자인

아몬드를 테마로 만들어진 ‘스펙트럼’은 2018년 캘리포니아 아몬드 틴케이스 디자인이에요. 아몬드 알맹이로 꽃 모양을 만들고 화려한 색상을 더해서 모던한 느낌을 주었어요! 가방이나 파우치 속에서도 빛나는 뷰티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답니다.

2019년 아몬드 틴케이스 디자인

2019년 아몬드 틴케이스 디자인 투표에서 우승한 디자인은 ‘트라이브’입니다! 나뭇가지에 달린 아몬드 열매를 캘리그라피로 표현하여 감각적이고 세련된 틴케이스가 완성되었답니다. 아몬드 열매와 잎이 풍성하게 그려져 있어 고소하고 신선한 아몬드를 생각나게 하는 디자인이죠!

마지막으로 2020년 새롭게 선보일 틴케이스 디자인, ‘가든’을 소개해 드립니다! 정원에 핀 앙증맞은 꽃에 아몬드를 함께 표현한 이 디자인은 싱그러운 일러스트로 전 세계 많은 아몬드 팬들의 선택을 받아 올해의 틴케이스 디자인으로 선정되었답니다. 컬러풀한 디자인이 어디에서나 존재감을 뽐낼 것 같죠?


올해 투표에서 선정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틴케이스는 캘리포니아 아몬드의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소셜미디어 채널과 친구 하기 잊지 마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