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배우 박유나와 함께 연간 캠페인 ‘아몬드 뷰티 시크릿(Almonds Beauty Secret)’ 론칭

2021/11/15

new beauty mentor Youna Park with almond consumer collateral
  • 당당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MZ 세대에게 사랑받는 배우 ‘박유나’를 새로운 아몬드 뷰티 멘토로 선정
  •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피부 건강과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되는 뷰티 간식 ‘아몬드’의 효능 알릴 예정

하루 한 줌 뷰티 간식 캘리포니아 아몬드를 알리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아몬드, 아워 뷰티 시크릿(Almonds, Our Beauty Secret)’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한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루 한 줌 아몬드에 담긴 다양한 뷰티 효능을 알리기 위해 시작한 ‘아몬드, 뷰티 시크릿(Almonds, Beauty Secret)’ 캠페인으로 올해로 진행 5년째를 맡고 있는 장기 캠페인이다.

올해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뷰티와 건강에 관심이 높은 2030세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루 한 줌(약 23알, 30g) 아몬드 섭취를 통한 건강한 뷰티 습관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배우 박유나를 아몬드 뷰티 멘토로 선정했다.  

특유의 당당한 건강미가 매력적인 박유나는 ‘스카이캐슬’, ‘호텔델루나’ ‘모두의 연애’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2030 여성들의 삶과 고민을 대변하는 캐릭터로 분하여 또래 여성들의 많은 호응과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다.

new beauty mentor Youna Park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새로운 뷰티 멘토 박유나 선정을 시작으로 새로운 브랜드 영상을 공개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소비자 이벤트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브랜드 영상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3인의 여성들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결로 하루 한 줌 뷰티 간식 아몬드를 섭취하는 다양한 모습을 담은 스토리로 오늘 12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한국 담당 김민정 이사는 “지난 4년간 아몬드 섭취를 통해 한국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아몬드, 뷰티 시크릿’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기쁘다”라며, “올해에는 새로운 뷰티 멘토 박유나와 함께 2030 여성들의 뷰티와 건강에 대한 고민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몬드의 뷰티 효능을 보다 적극적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양한 영양소와 고소한 맛, 풍부한 식감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몬드는 피부와 모발 건강은 물론 탄탄한 몸매를 위한 체중 조절에도 좋은 천연 뷰티 간식이다. 아몬드 한 줌(약 23알, 30g)에는 비타민 E(8mg), 식이섬유(4g), 식물성 단백질(6g), 몸에 이로운 불포화지방산(15g)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 아몬드는 한국인에게 필요한 하루 비타민 E 권장량의 67%에 해당하는 알파-토코페롤 형태의 비타민E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노화를 방지하고 건강한 피부와 머릿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E는 체내에서 스스로 생성되지 않아 식품 등으로 섭취해야 하는데, 하루 한 줌의 아몬드를 통해 가볍게 일상에서 이를 채울 수 있다. 또한, 아몬드의 풍부한 식이섬유와 식물성 단백질은 포만감을 주고 근육의 성장과 회복을 도와 체중조절과 몸매 관리에 효과적이다.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