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2019 대한비만미용체형학회 제24차 학술대회 참가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3월 10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 대한비만미용체형학회 제24차 학술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하여 아몬드 체험 전시 부스를 통해 1,300여 명의 국내외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아몬드의 효능을 소개했다. 아몬드는 피부 및 머릿결 건강과 체중 조절을 돕는 뷰티 간식으로, 아몬드 한 줌(30g, 약 23알)에는 비타민 E와 식물성 단백질, 식이섬유를 포함한 11가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하다.

2019/3/10

  • 1,300여명 국내외 전문가 모인 학술대회 후원 통해  비타민 E와 식물성 단백질 풍부한 아몬드의 영양학적 우수성 알려
  • 현장 부스 내 ‘아몬드 한줌 맞추기’, ‘아몬드 이모지 청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피부 건강 및 체중 조절에 도움 되는 뷰티 간식 아몬드 체험 기회 제공

 

[2019년 3월 10일 – 서울]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3월 10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 대한비만미용체형학회 제24차 학술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아몬드 체험 전시 부스를 열고, 학회에 모인 1,300여명의 국내외 전문가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 간식 아몬드의 효능에 대해 소개했다.

 

2003년 비만과 체형, 미용을 다루는 최초의 학회로 시작한 ‘대한비만미용체형학회’는 지속적인 학술대회 개최를 통해 관련 분야 내 정보를 공유하고 새로운 흐름을 알아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오고 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올해 열린 제24회 춘계 학술대회에 체험 부스를 통해, 국내외 전문가들에게 피부 건강 및 체중 조절 관련 뷰티 효능 등 아몬드의 다양한 영약학적 정보를 전달했다. 또한 '아몬드 한 줌 맞추기’ 게임과 아몬드 모양 이모지 개발을 위해 전 세계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아몬드 이모지 청원’ 등 흥미로운 현장 프로그램을 통해 부스 방문객들의 높은 참여를 이끌었다.

 

아몬드는 피부 및 머릿결 건강과 체중조절을 돕는 뷰티 간식으로, 아몬드 한 줌(30g, 약 23알)에는 한국인 일일 권쟝량의 67%에 해당하는 비타민 E(8mg)와 식물성 단백질(6g), 식이섬유(4g)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특히 아몬드에 함유된 비타민 E는 일반 건강 보조 식품에 포함된 비타민 E보다 흡수율이 2배나 높은 알파-토코페롤 형태로, 더욱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한국 담당이자 미국 국가 공인 영양사인 김민정 이사는 “아몬드는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 E를 비롯해, 식물성 단백질, 식이섬유 등이 풍부해 피부와 머릿결 관리는 물론 체중 조절에도 큰 도움을 주는 뷰티 간식”이라며, “캘리포니아 아몬드가 한국 내 유통되는 아몬드의 99.8%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학술 대회 참여를 통해 아몬드의  영양학적 우수성을 국내외 전문가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아몬드의 영양학적 이점에 관한 다수의 국내외 연구를 지원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아몬드, 유어 뷰티 시크릿’ 캠페인을 통해 뷰티 간식 아몬드의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지속 전달하고 있다.

연락처

Article Image (1280x720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