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AOA 찬미,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아몬드 뷰티 멘토’ 선정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신규 캠페인 ‘아몬드, 아워 뷰티 시크릿(Almonds, Our Beauty Secret)’의 새로운 뷰티멘토로 AOA 찬미가 선정되었다. 찬미는 다양한 뷰티 관련 프로그램의 MC와 게스트로 활약해왔을 뿐 아니라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만의 트렌디한 뷰티/스타일링 팁 및 몸매 관리 법을 공개해 주목 받고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건강한 매력을 가진 찬미를 비롯해 2030 여성들과 미용에 대한 고민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으로 강력한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 E와 식이섬유, 식물성 단백질 등 11가지 필수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헤어 건강과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는 아몬드의 뷰티 효능을 보다 적극적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올해로3년째 진행되고 있는 뷰티 시크릿 캠페인은 더욱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뷰티와 건강에 관심이 높은 국내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2019/9/27

[디지틀조선일보=김정아 기자]

인기 걸그룹 ‘AOA’ 찬미가 아몬드 뷰티 멘토로 선정됐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신규 캠페인 ‘아몬드, 아워 뷰티 시크릿(Almonds, Our Beauty Secret)’의 시작을 알리는 새로운 뷰티 멘토로 세련된 감각과 스타일로 뷰티 분야 트렌드세터로 알려진 찬미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데뷔 이후 현재까지 다양한 뷰티 관련 프로그램의 MC와 게스트로 활약하며 주목받아온 찬미는 최근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뷰티 팁과 몸매 관리 비법이 담긴 콘텐츠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찬미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피부 건강과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되는 뷰티 간식 ‘아몬드’의 효능 지속 알릴 예정이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한국 담당 김민정 이사는 “건강한 매력을 가진 찬미를 비롯해 2030 여성들과 뷰티에 대한 고민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함으로써 아몬드의 뷰티 효능을 보다 적극적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로 진행 3년째를 맞은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뷰티 시크릿 캠페인은 아몬드 섭취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영양학적 이점 외에도 아몬드에 담긴 풍부한 영양소인 비타민 E를 바탕으로 ‘뷰티 간식’으로서 아몬드의 뷰티 효능을 알리기 위해 매년 진행해왔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이번 ‘아몬드, 아워 뷰티 시크릿’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뷰티와 건강에 관심이 높은 2030세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 E와 식이섬유, 식물성 단백질 등 11가지 필수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헤어 건강과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는 아몬드의 뷰티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릴 기회를 지속해서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진행한 국내 소비자 대상 견과류 인식 조사 결과에서 아몬드는 견과류 ‘최초 상기도’ 2회 연속 1위, ‘선호도’ 3회 연속 1위를 기록하며 한국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대표 견과류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본문 링크: http://digitalchosun.dizzo.com/site/data/html_dir/2019/09/27/2019092780028.html

연락처

Article Image (1280x720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