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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장 건강을 위한 진심어린 조언

심장 질환이 한국인 사망원인 2위로 나타나 심장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일상 생활속에서 간단한 변화를 통해 심장 건강과 체중을 관리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하루 한 줌의 캘리포니아 아몬드는 심혈관 건강에 좋은 핵심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심장 건강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살펴봅시다.

 

 

다양한 간식 즐기기 - 영양간식 팁

영양관련 노하우가 있으세요?
여러분의 식욕을 돋워 주면서도, 200칼로리 미만인 다양한 간식 메뉴들이 여기 있습니다.
간식 선택에 대한 아이디어와 비결! 그 궁금증을 풀고 싶다면?

 

 

아몬드의 영양학적 가치

아몬드가 얼마나 풍부한 영양소를 갖고 있는지 또는 다른 견과류에 비해, 아몬드가 함유한 영양소는 얼마나 더 많을지에 대해 알고 싶다면 다음 비교표를 참고하세요.
아몬드는 견과류 중에서 식이 섬유, 비타민E (알파-토코페롤), 리보플라빈과 니아신이 가장 풍부합니다.

 

 

숫자 세기 만큼 간단한 올바른 아몬드 계량 방법! 하루 적정량

아몬드는 언제 어디서나 손 쉽게 즐길 수 있는 맛있는 간식으로 고소하고 바삭한 질감과 함께, 필수 영양소를 보충해 줍니다.
아몬드의 일일 섭취 적정량은 30g, 또는 23알입니다. 23알을 어떻게 계량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