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즐기기 팁

올리고당을 녹여 입힌 통 아몬드에 블루베리 가루, 녹차가루, 초코 가루, 칠리 파우더 등 기호에 맞는 시즈닝으로 색다르고 맛있게 아몬드를 즐겨보세요~ 거부할수 없는 단짠의 매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영양만점 간식이랍니다.
비타민E와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아몬드와 함께 봄 제철 비건 재료를 더해 아몬드 비건 도시락을 즐겨보세요! 포만감은 물론 영양소는 높이고 칼로리는 낮춘 최고의 뷰티 간식이랍니다.
비타민E, 식물성 단백질, 식이섬유 및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아몬드 우유에 원하는 과일 혹은 채소를 더한 아몬드 디톡스 셰이크로 하루를 가볍게 시작하세요! 바나나 혹은 꿀을 더해주면 좀 더 달달하게, 통아몬드를 함께 갈아주면 오도독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답니다.
식물성단백질과 항산화물질인 비타민E, 그리고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아몬드 버터는 단맛은 덜하지만 고소한 풍미가 높아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린답니다. 갓 구운 빵에 발라 먹어 보세요! 고소함과 바삭함까지 더해져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답니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 영양 가득한 아몬드 비건 테이블! 구운 채소와 과일은 풍미를 더욱 깊게 만들어 주고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 비타민E 등이 함유된 아몬드는 다양한 영양소로 완벽한 비건 푸드로 만들어 준답니다.
비트 혹은 과일 즙, 녹차 파우더를 섞어 색을 입힌 크림치즈로 알록달록 머메이드 토스트를 만들어 보세요! 슬라이스 아몬드 또는 통 아몬드와 함께 올려 먹으면 고소한 맛이 더해져 눈과 입이 즐거운 원 플레이트 푸드로 완성된답니다.
화사한 색감으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아몬드 페스토 파스타 샐러드! 콜드 파스타, 토마토, 바질, 올리브오일, 치즈와 아몬드가 한데 어우러져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선사한답니다.
비타민 E 가득한 아몬드와, 체리, 블루베리 등 건과일과 시리얼을 똘똘 뭉친 아몬드 뷰티 바! 맛도 만점, 영양도 만점, 항산화성분이 풍부해 피부건강에도 좋은 뷰티 스낵이랍니다.
아몬드와 각종 곡물을 갈아서 만든 가루를 시원한 물이나 우유에 넣고 잘 흔들어주기만 하면 끝! 아몬드 미숫가루는 한 끼 식사 대용 및 다이어트 식품으로 손색없답니다!
영양가는 높으면서 칼로리는 낮게, 그렇지만 포만감은 높은 한 끼 식사를 찾고 있다면 아몬드 연어 포케볼이 정답! 먹기 좋게 썰어낸 연어, 알록달록한 각종 채소와 고소한 아몬드를 한 그릇에 담으면 간단하고 맛있는 뷰티 식단이 완성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