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즐기기 팁

아몬드 음료를 아이스크림 틀에 넣고 나무 막대를 꽂아 열려주면 아몬드 팝시클이 완성됩니다! 아몬드 음료의 고소한 맛 덕분에 남녀노소 좋아하는 건강한 간식 레시피랍니다. 틀에서 뺀 팝시클에 초콜릿 디핑과 잘게 다진 아몬드를 추가하면 달곰함과 풍부한 식감도 더해질 거예요!
에스프레소 큐브에 비타민E, 식물성 단백질, 식이섬유 및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아몬드 음료를 부어 완성하는 아몬드 큐브 라떼로 더운 여름을 이겨보세요! 에스프레소 큐브의 향긋함과 아몬드 음료의 고소함이 찰떡궁합을 자랑한답니다.
비타민E와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아몬드와 함께 제철 야채와 신선한 과일을 골고루 플레이팅 해 친구들과 함께 즐겨보세요! 여름철 비타민 충전을 도와주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줄 레시피로 강력 추천합니다.
아몬드 샐러드 보틀은 본인에게 잘 맞는 야채와 과일을 유리 보틀에 담아 나만의 샐러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인 식단인데요. 알록달록 신선한 야채를 층층이 쌓고 보틀 중간에 통아몬드 한 줌을 추가하면 아몬드에 함유된 풍부한 영양소 섭취는 물론 천연의 고소함과...
올리고당을 녹여 입힌 통 아몬드에 블루베리 가루, 녹차가루, 초코 가루, 칠리 파우더 등 기호에 맞는 시즈닝으로 색다르고 맛있게 아몬드를 즐겨보세요~ 거부할수 없는 단짠의 매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영양만점 간식이랍니다.
비타민E와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아몬드와 함께 봄 제철 비건 재료를 더해 아몬드 비건 도시락을 즐겨보세요! 포만감은 물론 영양소는 높이고 칼로리는 낮춘 최고의 뷰티 간식이랍니다.
비타민E, 식물성 단백질, 식이섬유 및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아몬드 우유에 원하는 과일 혹은 채소를 더한 아몬드 디톡스 셰이크로 하루를 가볍게 시작하세요! 바나나 혹은 꿀을 더해주면 좀 더 달달하게, 통아몬드를 함께 갈아주면 오도독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답니다.
식물성단백질과 항산화물질인 비타민E, 그리고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아몬드 버터는 단맛은 덜하지만 고소한 풍미가 높아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린답니다. 갓 구운 빵에 발라 먹어 보세요! 고소함과 바삭함까지 더해져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답니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 영양 가득한 아몬드 비건 테이블! 구운 채소와 과일은 풍미를 더욱 깊게 만들어 주고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 비타민E 등이 함유된 아몬드는 다양한 영양소로 완벽한 비건 푸드로 만들어 준답니다.
비트 혹은 과일 즙, 녹차 파우더를 섞어 색을 입힌 크림치즈로 알록달록 머메이드 토스트를 만들어 보세요! 슬라이스 아몬드 또는 통 아몬드와 함께 올려 먹으면 고소한 맛이 더해져 눈과 입이 즐거운 원 플레이트 푸드로 완성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