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즐기기 팁

신선한 채소와 과일, 영양 가득한 아몬드 비건 테이블! 구운 채소와 과일은 풍미를 더욱 깊게 만들어 주고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 비타민E 등이 함유된 아몬드는 다양한 영양소로 완벽한 비건 푸드로 만들어 준답니다.
비트 혹은 과일 즙, 녹차 파우더를 섞어 색을 입힌 크림치즈로 알록달록 머메이드 토스트를 만들어 보세요! 슬라이스 아몬드 또는 통 아몬드와 함께 올려 먹으면 고소한 맛이 더해져 눈과 입이 즐거운 원 플레이트 푸드로 완성된답니다.
화사한 색감으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아몬드 페스토 파스타 샐러드! 콜드 파스타, 토마토, 바질, 올리브오일, 치즈와 아몬드가 한데 어우러져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선사한답니다.
비타민 E 가득한 아몬드와, 체리, 블루베리 등 건과일과 시리얼을 똘똘 뭉친 아몬드 뷰티 바! 맛도 만점, 영양도 만점, 항산화성분이 풍부해 피부건강에도 좋은 뷰티 스낵이랍니다.
아몬드와 각종 곡물을 갈아서 만든 가루를 시원한 물이나 우유에 넣고 잘 흔들어주기만 하면 끝! 아몬드 미숫가루는 한 끼 식사 대용 및 다이어트 식품으로 손색없답니다!
영양가는 높으면서 칼로리는 낮게, 그렇지만 포만감은 높은 한 끼 식사를 찾고 있다면 아몬드 연어 포케볼이 정답! 먹기 좋게 썰어낸 연어, 알록달록한 각종 채소와 고소한 아몬드를 한 그릇에 담으면 간단하고 맛있는 뷰티 식단이 완성된답니다.
두 번 구워 오도독 씹는 맛이 일품인 아몬드 비스코티를 얼음을 동동 띄운 아이스티와 함께 곁들여, 시원한 여름의 티타임을 즐겨보세요!
그릴에 구워서 재료 자체의 풍미와 달콤함이 한층 더 살아난 각종 채소들과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고소한 아몬드로 봄맞이 비타민 충전하세요!
살짝 튀긴 고구마에 꿀을 묻히고 여기에아몬드까지 더해지면? 이보다 더 든든한 건강 간식은 없죠! 출출할 때 포만감을 채워주는 영양 만점 아몬드 고구마 맛탕! 아몬드의 오도독한 식감과 함께 즐겨보세요~
비타민 C가 풍부해 몸에 쌓인 독소를 빼는데 도움이 된다는 시트러스 디톡스 음료와 비타민E와 각종 영양 가득 아몬드의 완벽한 조합! 상큼한 디톡스 음료 한 잔과 아몬드 한 줌으로 건강한 피부와 몸매를 만들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