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즐기기 팁

11가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아몬드, 그리고 몸에 좋은 과일과 채소로 만든 건강 주스로 맛있게 건강 챙겨보세요.
입안에서 톡 터지는 포도와 ‘오도독’ 아몬드를 함께 드시면서 재미있는 식감을 즐겨보세요!
여름 별미인 시원한 빙수, 얼음을 아몬드 우유로 만들어 보세요~ 더욱 찐한 고소함과 건강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오미자 또는 매실로 만든 시원한 아이스티와 함께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아몬드와 함께 드시면 영양이 두 배!
고소한 아몬드와 시원하고 달달한 식혜 한 잔으로 무더위 날리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세요.
피로 회복에 좋은 자두차와 에너지를 듬뿍 채워주는 아몬드 한 줌으로 활기차고 상큼한 하루를 보내세요!
쫀득한 말린 과일칩과 오도독 아몬드 한 줌으로 두 가지 식감을 한 번에 즐겨보세요!
다이어터들을 위한 고단백질 저지방 간식 페어링, 아몬드와 삶은 계란! 입이 심심할 때 부담 없이 즐기세요~
바쁜 아침, 필수영양소 11가지가 함유된 아몬드와 그래놀라로 간단하고 맛있게 에너지를 충전하세요!
감기 걸리기 쉬운 겨울철! 과일과 스파이스를 넣어 끓인 뱅쇼와 면역력에 좋은 아몬드 한 줌으로 건강을 챙겨 튼튼하게 겨울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