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아몬드의 영양학적 가치,
2018년 한국영양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빛나다!
아몬드의 영양학적 가치,
2018년 한국영양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빛나다!
10월 18일과 19일 이틀에 걸쳐 한국영양학회 추계학술대회에 후원사 자격으로 참가한 캘리포니아 아몬드! “정밀(맞춤형) 영양 로드맵 (Roadmap to Precision Nutrition)”을 주제로 평창 알펜시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캘리포니아 아몬드는 뷰티 부스 운영을 통해 국내외 식품 영양 전문가들을 만나고 아몬드의 우수한 영양 가치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부스에 방문한 사람들은 친절한 스태프의 설명 아래 아몬드 한 줌(30g, 약 23알)이 지닌 풍부한 영양 가치에 대해 들을 수 있었는데요. 아몬드에 들어 있는 비타민 E와 식물성 단백질,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소가 피부 건강과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에 흥미를 보였습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가 전하는 하루 한 줌 아몬드의 가치는 간단한 게임과 이벤트를 통해서도 전달되었는데요. 아몬드 한 줌(30g, 23알)의 무게를 손으로 가늠하고, 저울에 올려 정답을 확인하는 ‘아몬드 한 줌 맞추기 게임’부터 캘리포니아 아몬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팔로우만 해도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SNS 팔로우 이벤트’까지~다채로운 이벤트로 뷰티 부스 앞은 행사가 열린 이틀 내내 사람들이 줄을 서는 풍경이 연출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뷰티 부스를 방문한 대학생 김명지 씨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하루 한 줌 아몬드에 대해 배워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라며 소감을 밝혀 주었습니다.
나무 견과류 중에서도 가장 많은 영양 연구가 진행되고 있는 아몬드인 만큼 이번 <2018 한국영양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도 많은 이들의 관심과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캘리포니아 아몬드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분께 뷰티 간식 아몬드의 영양 가치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