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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포니아 아몬드가 소개하는
4가지 이색 아몬드 레시피
캘리포니아 아몬드가 소개하는 4가지 이색 아몬드 레시피
언제 어디서나, 어떤 방법으로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는 건강 간식이자 뷰티 간식인 아몬드를 120% 즐길 수 있도록 아몬드를 활용한 4가지 이색 레시피를 준비했습니다. 매일 같은 방법으로만 먹기에는 지겹다 싶은 분들이라면 이번에 알려 드리는 레시피를 꼭 한번 따라 해 보세요!
이색 아몬드 레시피 1, 2 :
간단한 조리법과 예쁜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몬드 오픈 토스트’
미국의 영양사 마리사 무어(Marisa Moore)가 소개하는 ‘아몬드 오픈 토스트’ 레시피 중 첫 번째로 선보일 레시피는 카다몬 아몬드버터 페어 토스트입니다. 카다몬은 주로 인도 요리에서 많이 쓰이는 향신료로 비타민, 마그네슘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고 소화 불량과 두통에 효과적인 식재료랍니다.
· 재료 (1인분 기준)
크리미 아몬드 버터 1T / 통곡물 식빵 1쪽 / 카다몬 한 꼬집 / 배 1/2 쪽 / 슬라이스 아몬드 1/2T

· 조리 방법
1. 잘 구운 식빵에 크리미한 아몬드 버터를 발라 녹인다.
2. 카다몬을 한 꼬집 뿌린다.
3. 미리 썰어둔 배를 올려 데코 한다. (**배 대신 다른 과일로도 대체가 가능해요!)
두번째 레시피는 바나나 아몬드 크런치 토스트인데요. 달달한 바나나와 고소한 아몬드의 만남, 생각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 재료 (1인분 기준)
크런치 아몬드 버터 1T / 통곡물 식빵 1쪽 / 바나나 1/2개 / 시나몬 가루 한 꼬집

· 조리 방법
1. 잘 구운 식빵에 크리미한 아몬드 버터를 발라 녹인다.
2. 미리 썰어둔 바나나 1/2개를 올려 데코 한다.
3. 시나몬 가루 한 꼬집을 뿌린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맛있는 오픈 토스트를 만들 수 있다니 놀라운데요. 다양한 과일과 향신료로 만든 오픈 토스트를 예쁜 그릇에 장식하면 손님맞이용 음식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이색 아몬드 레시피 3 :
매콤한 아몬드 버터 디핑소스가 일품인 고구마 프라이즈 레시피
식단 관리를 게을리 할 수 없는 여름에도 맛있는 음식은 거부할 수 없죠. 맛은 지키면서 칼로리는 최대한 낮출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바로 멕시코의 소울 푸드인 타코와 핫소스를 대신할 스파이시 아몬드입니다. 이 요리와 함께라면 건강하게 불금 보내기도 어렵지 않겠네요!
첫 번째로 만나볼 릴리의 레시피는 매콤한 아몬드 버터 디핑소스와 함께하는 건강한 고구마 프라이즈입니다. 건강을 위해 튀기지 않고도 달콤하고 고소한 고구마 프라이즈의 맛을 어떻게 내는지 아래 레시피 통해 알아볼까요?
· 재료 (1인분 기준)
고구마 프라이즈 : 고구마 2개 /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2T / 아몬드 가루 1/4컵과 2T / 소금과 후추 한 꼬집
아몬드 디핑소스 : 씨 없는 건고추 5개 / 통아몬드 1컵 / 올리브오일 1/4컵 / 레몬즙 1t / 소금 1/2t / 마늘 파우더 1t / 양파 파우더 1t

· 조리 방법
고구마 프라이즈:
1. 깨끗하게 씻은 고구마를 얇고 길게 썬다.
2. 베이킹 시트에 정렬한 고구마 스틱에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한다.
3. 250도로 예열한 오븐에 30-35분간 굽는다.
디핑소스:
1. 건고추를 뜨거운 물에 약 10분간 불린 후 물은 버린다.
2. 불린 고추와 아몬드, 올리브오일, 레몬즙, 소금, 마늘 파우더 그리고 양파 파우더를 블렌더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2분간 간다.
3. 오븐에 구운 건강한 고구마 프라이즈와 예쁘게 썬 파프리카를 디핑 소스에 찍어 먹는다.
이색 아몬드 레시피 4 :
고소한 아몬드와 멕시코 소울 푸드 타코의 만남! 스파이시 아몬드 레시피
식단 관리를 게을리 할 수 없는 여름에도 맛있는 음식은 거부할 수 없죠. 맛은 지키면서 칼로리는 최대한 낮출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바로 멕시코의 소울 푸드인 타코와 핫소스를 대신할 스파이시 아몬드입니다. 이 요리와 함께라면 건강하게 불금 보내기도 어렵지 않겠네요!
· 재료 (1인분 기준)
통아몬드 1컵 / 핫소스 2T / 간장 1T / 올리브오일 1T

· 조리 방법
1. 350도로 예열한 오븐에 통아몬드를 8분간 굽는다.
2. 핫 소스와 간장, 그리고 올리브오일을 섞는다.
3. 구워진 아몬드를 식힌 다음 2번 소스를 골고루 바른다.
4. 3의 아몬드를 다시 오븐에 넣고 약 10분간 더 굽는다. (5분쯤 지났을 때 한번 뒤집어 섞어준다.)
5. 기호에 맞는 채소와 아보카도를 넣은 옥수수 타코에 핫 소스 대신 스파이시 아몬드를 곁들여 먹는다.
연일 무더위로 몸과 마음이 지치는 계절인 여름! 소개해 드린 4가지 이색 아몬드 레시피로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즐겨 보는건 어떨까요? 혼자여도 좋고, 여럿이 함께 나눠 먹어도 좋은 건강 간식이자 뷰티 간식인 아몬드 요리 꿀팁,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