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뷰티 간식 아몬드를 오랫동안 신선하고 고소하게!
여름철 아몬드 보관법 소개
뷰티 간식 아몬드를
오랫동안 신선하고 고소하게!
여름철 아몬드 보관법 소개
고소한 맛은 물론 다양한 영양소를 고루 담고 있어 피부 건강 및 체중 조절, 에너지 충전에도 탁월한 아몬드! 다른 음식과 비교해 까다롭지 않은 보관법 역시 아몬드가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인데요. 형태나 향, 맛이 쉽게 변하지 않는 아몬드는 기특한 뷰티 간식임에는 틀림이 없지만, 더위와 장마가 함께하는 여름철에는 어떤 음식이나 신선도를 가늠하기가 쉽지 않죠.
과연 아몬드는 어디에, 어떻게 보관해야 처음 구매했을 때 그대로의 고소한 맛과 오도독한 식감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캘리포니아 아몬드가 준비한 ‘여름철 아몬드 보관법’에 집중해주세요!
여름철 아몬드 보관,
최적의 장소는 과연 어디?
일반적으로 아몬드를 보관하기에 가장 적합한 장소는 ‘서늘하고 건조한’ 모든 곳입니다. 더욱 정확하게는 상대습도 65% 미만, 온도 10도 미만의 서늘하고 건조한 곳이죠. 이러한 기준을 충족하는 상온에 아몬드를 두고 즐겨도 무방하지만, 기온이 높아지는 여름철에는 안전하게 냉장 보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몬드는 냉장 보관 시 최대 2년, 냉동 보관 시 최대 4년까지 영양소 파괴 없이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몬드는 냉장고에 보관 시 수분이 날아가기 쉬워 밀폐 용기 혹은 지퍼백에 진공 상태로 보관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또한 냄새를 잘 흡수하는 아몬드의 특성상 강한 향을 가진 재료 및 음식물과는 따로 보관해야 변질을 막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용기에 편리하게 즐기는
뷰티 간식 아몬드!
아몬드를 보관할 최적의 장소를 찾았다면 이제는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보관 용기를 알아볼 차례입니다.
아몬드에 함유된 지방 성분은 산소와 접촉하면 금방 산화될 수 있기 때문에 변질을 막기 위해 반드시 밀봉하여 보관해야 하는데요. 대용량으로 구매한 아몬드가 있다면 오랜 시간 산소에 노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보관 전 미리 소분해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렇다면 일상 곳곳에서 신선하고 고소한 아몬드를 오래도록 즐기고 싶은 여러분에게 캘리포니아 아몬드가 소개하는 보관 용기를 함께 만나볼까요?
뷰티 간식 아몬드 보관법
꿀팁 세 가지
➊ 지퍼백을 이용하여 나만의 소분팩 만들기
하루 한 줌 아몬드(30g, 약 23알)를 일상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지퍼백에 나누어 보관해 보세요. 매일 아침 출근길에 필수 영양소 11가지를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답니다.

➋ 일타이피, 일석이조! 워터 보틀 활용하기
사무실 책상 위, 개인 사물함 속, 회의실에서도 아몬드와 함께하고 싶다면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워터 보틀을 이용해 보세요. 어디서든 쉽게 휴대할 수 있고, 아몬드를 모두 먹은 후 남은 빈 병은 물병으로도 사용 가능하답니다.

➌ 캘리포니아 아몬드 틴케이스 활용하기
마지막으로 캘리포니아 아몬드에서 제작한 아몬드 틴케이스에 하루 한 줌 아몬드를 담아 파우치나 클러치 어디에나 손쉽게 보관하세요!
이런 잇템(Eat-tem) 하나로 스타일리시하고 센스 있게 아몬드를 즐길 수 있답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공식 소셜미디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틴케이스를 나눠드리고 있으니 많은 방문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뷰티 간식 아몬드를 오랫동안 신선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아몬드 보관법’을 알려 드렸는데요. 여러분 모두 강력한 항산화제인 비타민 E와 단백질, 식이섬유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가 들어 있어 피부와 몸매,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아몬드와 함께 생기 넘치는 여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