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뷰티 간식, 궁금하죠?
박준우 셰프와 함께한 아몬드 뷰티 간식 클래스 현장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뷰티 간식, 궁금하죠?
박준우 셰프와 함께한 아몬드 뷰티 간식 클래스 현장
지난 3월 30일, 캘리포니아아몬드 뷰티 멘토인 박준우 셰프가 함께한 아몬드 뷰티 간식 클래스가 열렸습니다. 이날 클래스에서는 아몬드로 맛과 영양, 그리고 이너뷰티까지 모두 챙긴 아몬드 뷰티 간식 메뉴를 배워보고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클래스 내내 달달하고 고소한 향이 가득했던 현장 속으로 한번 가볼까요?
피부에도 좋고, 몸매에도 좋은
매력 만점 뷰티 간식 아몬드!
아몬드를 활용한 뷰티 간식을 만들어보기 전에 먼저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와 아몬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참가자들 모두 아몬드에 들어 있는 단백질, 식이섬유 그리고 비타민E 정보를 통해 ‘예뻐지는 뷰티 간식 = 아몬드’라는 점을 다시 한번 새길 수 있었습니다.
박준우 셰프와 함께 만드는
아몬드 뷰티 간식!
이번 클래스에서 박준우 셰프는 직접 개발한 두 가지의 아몬드 뷰티 간식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첫 번째로 선보인 아몬드 뷰티 간식은 지난 11월 아몬드 고메위크 때 공개되었던 ‘오렌지 망디앙 오 아망드’였는데요. 녹인 초콜릿 위에 아몬드와 절인 오렌지를 얹어서 굳힌 ‘오렌지 망디앙 오 아망드’는 재료도 구하기 쉽고 레시피도 간단해 따라 만들어보기 딱 좋은 아몬드 뷰티 간식이었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된 아몬드 뷰티 간식은 크래커나 빵 위에 발라 먹을 수 있는 ‘아몬드 타프나드’! 모든 재료를 다듬은 후 믹서기로 갈아주기만 하면 완성되는 이 메뉴는 빵 위에 얹은 후 아몬드를 뿌려주면 고급 레스토랑에서 나올 것 같은 비주얼의 간식이 되는데요. 그 고급스러워 보이는 자태에 참가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아몬드 뷰티 간식이었습니다.
나도 오늘은
아몬드 뷰티 간식 요리사!
드디어 참가자들이 직접 보고 배운 레시피를 따라 아몬드 뷰티 간식을 만들어보는 시간! 박준우 셰프의 팁을 전수 받으며 맛있고 건강한 아몬드 뷰티 간식을 만들어 먹어볼 수 있어 모두가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단순한 쿠킹 클래스가 아닌
건강을 배우는 뷰티 간식 클래스!

이번 아몬드 뷰티 간식 클래스는 디저트를 만드는 체험 이상의 의미가 있었습니다. 아몬드를 활용한 뷰티 간식을 직접 만들어보는 것 이외에도 재미있는 퀴즈를 통해 아몬드에 대해 한 뼘 더 알아가는 시간도 가졌는데요. 하루 한 줌, 23알의 아몬드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의 중요성을 깨닫고, 다양하게 아몬드를 먹는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클래스에 참가했던 분의 소감을 한번 들어 볼까요?
지금까지 아몬드 뷰티 간식 클래스 현장 소식을 생생하게 전해드렸는데요! 환절기와 미세먼지로 늘어난 피부 고민에 꼭 필요한 아몬드를 더욱 다양하고 맛있는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팁을 배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캘리포니아아몬드는 다양한 방법으로 아몬드의 매력을 여러분께 전해드릴 테니 많이 기대해주시고, 오늘도 뷰티 간식 아몬드로 예뻐지는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