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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철 다이어트,
저칼로리 뷰티 간식 아몬드로 시작해요!
부쩍 얇아진 여름옷과 다가올 여름휴가로 다이어트에 소홀히 할 수 없는 계절, 여름! 하지만 더운 날씨 때문에 아이스크림이나 빙수 등 여름 디저트의 유혹에서 쉽게 벗어나기 힘든 계절이기도 합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운동 중인 열혈 다이어터들을 위해 저칼로리 간식 아몬드로 여름철 다이어트 성공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여름철 다이어트 with 아몬드
1.식욕 잡는 오도독! 아몬드
다이어트의 최대 적은 바로 식욕인데요. 배고픈 타이밍에 맞춰 아몬드를 섭취하면 식욕을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침과 점심 사이 초콜릿이나 젤리 같은 간식이 당길 때 아몬드를 먹으면 효과적인데요. 초콜릿이나 젤리에는 몸에 쌓이는 지방인 포화 지방이 많지만, 아몬드에는 ‘살 빼는 지방’인 불포화지방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게 공복감을 채울 수 있답니다.
아몬드를 섭취하기 좋은 두 번째 타이밍은 바로 오후 시간대인데요. 오후에는 집중력도 다소 떨어지고 당 충전이 필요해 더할 나위 없이 아몬드를 먹기 좋은 시간입니다. 공복감을 채워줄 뿐 아니라 에너지도 충전해주는 데에 효과적인 건강 간식이기 때문이죠! 더욱이 이런 아몬드 한 줌(30g, 약 23알)의 실제 흡수 칼로리는 138kcal밖에 되지 않아 식욕을 잡으면서 날씬하게 건강 간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여름철 다이어트 with 아몬드
2. 아몬드로 저칼로리 간식 만들기
아이스크림이나 팥빙수 대신 아몬드나 아몬드 밀크로 디저트를 만들면 건강하면서도 칼로리가 낮은 디저트를 만들 수 있는데요. 이런 저칼로리 간식은 아몬드의 고소함 덕에 맛이 더욱 업그레이드된답니다. 캘리포니아아몬드가 소개하는 저칼로리 아몬드 간식 레시피로 올여름을 시원하게 즐겨보세요!
재료: 아몬드 한 줌, 아몬드 밀크 2컵, 꿀 1티스푼, 연유 적당량, 드래곤 후르츠, 블루베리, 라즈베리, 망고 (과일은 취향에 따라 준비하세요!)
아몬드 한 줌, 아몬드 밀크를
믹서기에 잘 갈아준다.
1번을 각얼음 통에 부어
냉동실에서 3시간 이상 얼린다.
빙수 기계에 얼음을 갈고,
취향에 따라 각종 과일과
꿀, 연유를 넣는다.
장식으로
통 아몬드를 올려준다.
재료 : 통아몬드 1/3컵, 딸기 8개, 라즈베리(혹은 산딸기) 1/3컵, 아몬드 밀크 1/2컵, 플레인 그릭 요거트 1/2컵, 꿀 2 티스푼, 설탕 2 티스푼
믹서기에 아몬드, 아몬드 밀크, 딸기 5개,
라즈베리, 아몬드 밀크, 요거트, 꿀, 설탕을 넣고
골고루 갈아준다.
나머지 딸기는 예쁘게 썰어
아이스크림 틀에 1번과 함께 넣는다.
아이스크림 막대를 넣은 후
냉동실에 6~8시간 동안 잘 얼린다.
이렇듯 아몬드를 잘 활용하면 이번 여름철 다이어트 성공에도 문제없을 텐데요. ‘식욕이 당길 때는 아몬드로 공복감 채우기’ 그리고 ‘아몬드로 저칼로리 건강 간식 만들어 즐기기’. 이 두 가지 법칙만 잘 기억해 두었다가 건강한 식이요법으로 다이어트 하세요. 캘리포니아아몬드는 오늘도 한 줌 아몬드로 예뻐질 여러분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