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새로워진 아몬드 틴케이스로
하루 한 줌 아몬드를 예쁘게 먹자!
하루 한 줌 아몬드를 더욱 간편하고 예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 바로 캘리포니아아몬드의 아몬드 틴케이스인데요. 이 틴케이스가 매년 미국, 유럽, 한국 등 전 세계 동시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올해도 어김없이 투표를 통해 2017년 새로운 아몬드 틴케이스가 탄생했습니다!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한 캘리포니아아몬드 틴케이스는 바로~!
예쁜 아몬드 꽃이 수놓아진 패턴의 ‘BLOOM’이랍니다!
캘리포니아 하늘을 연상하게 하는 상쾌한 블루 컬러에 아몬드 꽃이 장식되어 산뜻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인기 요인이었는데요. 무엇보다 투표가 벌어진 모든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해 전 세계인들의 아몬드 꽃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2017년 새로운 아몬드 틴케이스인 ‘BLOOM’은 올가을에 만날 수 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뷰티 간식 아몬드는 틴케이스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면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일상 속 다양한 상황별로 아몬드 틴케이스를 200% 활용하는 법, 알려 드릴게요~
캠핑, 뮤직페스티벌, 서핑 등 야외 활동을 하다 보면 금방 허기지고 지치곤 하는데요. 그럴 때 틴케이스 속 아몬드를 꺼내 먹으면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어요. 게다가 아몬드에 함유된 비타민 E는 자외선으로부터 받는 피부 손상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어, 자외선 노출이 많은 야외 활동에 딱 좋은 뷰티 간식이랍니다~
설레는 여행길에도 하루 한 줌 아몬드는 빠질 수 없죠. 길고 긴 공항 대기 시간에 오도독! 아몬드와 함께 지루함을 달래 보세요. 이리저리 여행하다 지치셨나요? 배낭에서 아몬드 틴케이스를 꺼내 아몬드 한 줌으로 공복감을 채우며 휴식을 취해 보세요. 특히, 아몬드 틴케이스는 부피가 작아, 배낭이나 캐리어 어디든 넣을 수 있답니다.
열심히 운동한 다음 오히려 배가 고파져 과식했던 경험, 다들 있으실 거에요. 운동한 다음 몰려오는 피로감과 공복감은 다이어트의 적! 이럴 때, 틴케이스 속 아몬드를 꺼내 보세요. 불포화지방산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된 아몬드는 체중 조절에도 도움을 주어 꾸준히 먹으면 오히려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똑똑한 간식이에요!
일상에서도 아몬드 틴케이스는 빛을 발하는데요. 특히, 건조한 사무실 책상 위에 틴케이스를 두고 하루 한 줌 아몬드 먹기를 실천하면, 몸에 좋은 비타민 E를 더욱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파우치 속 틴케이스는 친구들 사이에서 ‘센스쟁이’로 통할 만큼 여러분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아이템이 되어 줄 거에요!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한 캘리포니아아몬드의 틴케이스. 귀엽고 예쁜 디자인으로 하루 한 줌 아몬드를 더 예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특한 아이템이지요. 오늘도 캘리포니아아몬드 틴케이스 속 뷰티 간식 아몬드로 예뻐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