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아몬드로 예뻐지는 순간을 경험하다:
캘리포니아아몬드 in 2017 FW 서울패션위크


지난 3월 27일부터 4월 1일까지 열린 2017 FW 서울패션위크에 캘리포니아아몬드가 함께했습니다! 상큼한 오렌지 색상의 아몬드 쇼룸(ALMOND SHOWROOM)과 떠오르는 디자이너 브랜드 로켓런치(ROCKETXLUNCH)와의 콜라보레이션! 아몬드로 예뻐지는 순간이 가득했던 현장 소식 전해드릴게요!
2017 FW 서울패션위크가 열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그 중심부인 어울림 광장에는 패셔니스타들의 시선을 잡아끄는 ‘아몬드 쇼룸(ALMONDS SHOWROOM)’이 있었습니다. 이 공간은 일상에서 ‘아몬드로 예뻐지는 순간’을 담은 포토존과 재미있는 낱말 퀴즈로 구성해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아몬드와 가까워질 수 있도록 꾸며졌는데요. 많은 분이 아몬드 쇼룸을 찾아주어 서울패션위크 기간 내내 북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2017 FW 서울패션위크의 중반부였던 3월 29일에는 캘리포니아아몬드와 로켓런치(ROCKETXLUNCH)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패션쇼가 공개되었는데요. 아몬드 차징 키트와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에코백이 담긴 예쁜 오렌지색 쇼핑백이 패션쇼장을 가득 메웠습니다. 쇼장에 들어선 관객들 모두 오렌지색 물결에 감탄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정말 멋지죠?
한편, 패션쇼 준비가 한창인 백스테이지에서는 캘리포니아아몬드가 모델들의 ‘뷰티 간식’으로 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었습니다. 쇼를 준비하는 동안 오도독! 아몬드를 나눠 먹으며 살짝 허기진 속을 달래고 긴장을 푸는 모델들의 모습이 보였어요.
이번 로켓런치 컬렉션에는 캘리포니아아몬드의 브랜드 컬러인 오렌지, 스카이블루 등이 다양하게 활용되었습니다. 패션쇼가 진행되는 내내 아몬드로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이었죠!
게다가 이번 서울패션위크 현장에는 캘리포니아아몬드 홍보대사인 모델 김진경이 아몬드 쇼룸을 방문해 팬들 및 많은 미디어와 시간을 보내어 더욱 특별했는데요. 잡티 없는 동안 피부가 매력적인 모델 김진경. 그녀가 밝힌 미모 비결은 바로 ‘하루 한 줌 아몬드’라고 합니다. 아몬드에는 피부 노화를 막는 비타민 E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136kcal의 저칼로리면서 포만감과 11가지 필수 영양소까지 채워주는 똑똑한 ‘뷰티 간식’입니다. 아몬드가 가진 장점이 이렇게나 많으니 톱모델의 사랑을 듬뿍 받을 수밖에요~
어떠신가요? 패셔니스타들과 함께 ‘아몬드로 예뻐지는 순간’을 보낸 2017 FW 서울패션위크 현장! 많은 분과 뷰티 간식 아몬드의 매력을 알리고, 아몬드로 함께 예뻐지는 순간을 공유할 수 있어 행복했답니다! 다음엔 또 어떤 재미있는 이벤트로 여러분들과 함께할까요? 매일 한 줌만으로 예뻐질 수 있는 뷰티 간식 아몬드의 활약을 앞으로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