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아몬드,
그레이트 아메리칸 컬리너리 캠프에 가다



최근 2016 그레이트 아메리칸 컬리너리 캠프(Great American Culinary Camp, 이하 GACC)가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가 후원사로 참여한 GACC는 주한 미국농업무역관(USATO)과 미국 CIA 조리대학(Culinary Institute of America)을 졸업한 유명 한인 셰프들이 함께 주최한 요리 캠프로, 미국 레스토랑 업계의 외식 트렌드와 이를 기반으로 한 레시피들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이번 행사에서 실력 있는 유명 쉐프들이 소개한 다양한 레시피들에서 아몬드가 자주 등장했는데요. 2016년 요리 트렌드에 맞춘 새로운 아몬드 요리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완벽한 항산화 음료, 블루베리 아몬드 밀크

아몬드 밀크에 블루베리를 곁들인 이 레시피는 간단할뿐더러 최고의 항산화 효과를 자랑합니다. 노화를 막는 항산화 효과가 풍부한 아몬드와 블루베리로 영양을 꽉꽉 채운 아몬드 밀크! 하루 한 잔씩 마셔주면 동안 피부 유지를 도와주지요.



중독적 간식, 스파이스 추로스와 핫초콜릿 디핑

독특한 디핑소스와 다진 아몬드로 식감과 맛, 영양까지 더한 중독적인 추로스를 즐겨보세요! 스파이스 추로스와 핫초콜릿 디핑은 색다른 맛으로 여러분을 사로잡을 간식입니다.



아침에 즐기는 디저트, 씨-리얼 (See Real) 곡물 타르트

타르트는 대표적 디저트 종류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요거트, 콘플레이크, 오트밀 등으로 타르트를 만들면 영양과 맛을 충족하는 근사한 아침 식사가 된답니다. 상큼한 비주얼의 씨-리얼 (See Real) 곡물 타르트를 아침 식사로 먹으면서 아침의 피곤함을 날려버리시기 바랍니다!



트렌디한 건강식, 페타치즈를 곁들인 지중해식 해초 샐러드

미국에서 트렌디한 건강 식재료로 해초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캠프에서도 해초를 이용한 독특한 샐러드가 소개되었답니다. 아몬드, 해초, 페타치즈 그리고 유자. 이 네 가지 다른 맛이 어우러져 새로운 맛의 하모니를 선사하지요. 평범한 샐러드에 질리셨다면 아몬드가 솔솔 뿌려진 지중해식 해초 샐러드는 어떠신가요?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음식은 일상을 행복하게 만들어 줍니다. 다양한 아몬드 레시피로 여러분의 하루 에너지도 충전하고, 매일 매일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