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캘리포니아는 아몬드 수확이 한창!
- 아몬드 수확 과정 대공개



건강 간식 아몬드가 우리에게 오기까지...

수확의 계절, 가을이 시작되었습니다. 지금 캘리포니아의 아몬드 농장은 한창 아몬드를 수확하며 가을맞이를 하고 있답니다. 아몬드는 어떤 과정을 거쳐 우리에게 올까요?

캘리포니아 아몬드가 생생한 아몬드 수확 현장을 공개합니다!




아몬드 수확
아몬드는 8월 중순부터 10월까지 수확됩니다. 먼저 농부들은 ‘쉐이커’란 기계로 아몬드 나무를 흔들어 열매를 땅으로 떨어뜨립니다. 이렇게 떨어진 열매는 8~10일 동안 땅에서 자연적으로 건조되며, 그 후 기계로 수확됩니다. 아몬드 수확은 아몬드 농사의 하이라이트입니다. 그 중 쉐이커로 아몬드 나무를 거세게 흔드는 장면은 아몬드 수확에서 가장 멋진 장면이지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해 영상으로 생생하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인스타그램에서 아몬드 수확 장면을 확인하세요!

땅에서 자연 건조되는 아몬드



아몬드 가공과 분류
쨍쨍한 캘리포니아의 햇볕 아래에서 잘 건조된 아몬드는 외피 제거 시설로 이동합니다. 외피 제거 시설에서 아몬드는 외피와 껍질, 그 외 이물질을 제거하고 우리가 알고 있는 모습으로 변신하지요. 이 과정이 끝난 후 아몬드는 크기에 따라 분류되어 저장되고, 제거된 껍질과 외피는 각각 가축의 사료와 침구류로 재활용된다고 합니다.



경쾌하고 신나는 아몬드 분류 과정을 감상하세요

아몬드 가공 공장의 모습



저장
크기에 따라 분류된 아몬드는 저장소로 보내집니다. 저장소는 아몬드를 항상 최고의 상태로 유지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이곳에서 아몬드는 가공되거나 수출될 때까지 저장됩니다.



이토록 많은 이들의 손을 거쳐 우리에게 온 아몬드.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게 되니 더 친숙한 느낌이 드네요.  
 
캘리포니아 아몬드는 앞으로도 고품질의 아몬드를 생산해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질 것을 약속드립니다! 오늘도 하루 한 줌 아몬드로 에너지와 건강을 챙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