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아몬드 차징 스테이션’ 팝업스토어,
그 생생한 현장 속으로!


2월 27일-28일, 양일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차징 스테이션’ 팝업스토어 행사가 열렸답니다!
여러분에게 아몬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팝업스토어. 많은 분이 참여하여 열기가 후끈했던 그 현장을 여러분께 생생하게 소개해드릴게요.




4개의 존에서 4개의 아몬드 미션을 수행하라!


뉴트리션, 피트니스, 뷰티, 스낵 – 4개의 테마로 구성된 캘리포니아 아몬드 팝업스토어. 참가자들은 입구에서 나눠주는 미션카드를 가지고 4개의 존을 직접 방문해 미션을 완료해야 했답니다. 각 존마다 어떤 미션이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었을까요?




Nutrition Zone
첫 번째 미션: 아몬드 속 영양소를 탐구하라!

뉴트리션 존에서는 아몬드 영양정보에 대한 퀴즈를 맞히는 미션을 수행해야 했어요. 예쁜 초록색 월은 아몬드의 다양한 영양정보와 효능을 자세하게 알려주었고, 옆에는 아몬드의 생애가 상세하게 그려져 있어, 아몬드가 생겨나는 과정에 대해 배울 수 있었습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참석자들은 캘리포니아 아몬드 한 줌만으로도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E, 마그네슘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를 충전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답니다!





Fitness Zone
두 번째 미션: 아몬드로 건강하게 체중조절하라!

피트니스 존에선 퀴즈로 재미있게 아몬드를 활용한 다이어트 팁을 알 수 있었답니다. 아몬드 한 줌(30g, 23알)은 170kcal로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유량이 높아 공복감을 해소하고 포만감을 제공해, 체중조절에 효과적인 간식입니다. 다이어트 시 평소보다 적게 먹어 몸 속 영양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데요, 아몬드 하루 한 줌이면 11가지 필수 영양소 및 에너지까지 충전이 가능하답니다!





Beauty Zone
세 번째 미션: 아몬드 안에 숨은 뷰티 찾기!

제일 인기 많았던 뷰티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한쪽에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참석 기념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었고, 귀여운 “Charge Your Day” 포토 프레임에 끼워서 나눠 주었습니다. 또, 포토존에서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을 캘리포니아 아몬드 해시태그를 붙여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아몬드 비누까지 받을 수 있었어요!

아몬드 한 줌에는 한국인 권장량의 73%의 비타민 E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비타민 E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몸 속 유해 활성산소를 잡아주고 노화방지에 도움이 돼서 매일 한 줌의 아몬드는 피부관리를 위한 필수 간식이라는 사실!





Snack Zone
네 번째 미션: 당신에게 맞는 스낵 스타일은?

다양한 맛의 아몬드를 만나볼 수 있었던 스낵존! 참석자들은 간단한 사다리 퀴즈를 통해 자신의 ‘스낵 스타일’을 찾았고, 그에 알맞은 아몬드 맛을 받았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고 나만의 스낵 스타일과 어울리는 맛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네 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캘리포니아 아몬드 차징 키트를 선물로 증정했답니다. 아몬드 차징 키트에는 아몬드 정보를 쉽게 알려주는 “Charge Your Day’’ 브로셔와 한 줌의 아몬드가 들어있는 소분팩, 그리고 깜찍한 틴케이스가 들어 있었어요~ 인기가 너무 많았던 아몬드 차징 키트는 급속도로 매진되기까지 했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2월 28일에는 탑 패션모델 송해나와 훈남 셰프 루이 강이 ‘캘리포니아 아몬드 차징 스테이션’을 방문해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Beauty Charger 송해나씨는 평소에 오전 10시 30분에 ‘아몬드 타임’을 정해놓고 규칙적으로 아몬드를 먹으며 몸매 관리를 하신다고 밝혔답니다. 특히 오전에 아몬드를 먹으면 단백질과 식이섬유 등으로 포만감을 줘서 점심에 과식을 막을 수 있단 팁도 공유해주셨어요. Snack Charger 셰프 루이 강도 보충제 대신 천연 식품 아몬드로 필수 영양소를 충전한다고 밝혔고, 팝업스토어에서 직접 아몬드 초코 바나나 크래커를 만들고 맛볼 수 있었답니다. 훈남 셰프와 함께 해서인지 여성분들의 호응이 매우 뜨거웠습니다!







아몬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배우고, ‘하루 한 줌’ 아몬드를 경험할 수 있었던 ‘캘리포니아 아몬드 차징 스테이션.’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도 여러분들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어 더 뜻깊었던 순간이었답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는 다양한 채널로 여러분과 만날 것을 약속드리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