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피부, 아몬드와 함께하세요!


며칠 전까지만 해도 따뜻한 기운이 맴돌았는데, 어느새 많이 추워진 것을 보니 겨울이 성큼 우리 곁에 다가온 것 같아요. 겨울이면 눈도 보고 눈사람도 만들고 크리스마스도 있고 기쁘긴 하나, 이렇게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면 소중한 내 피부에 더욱 신경 쓰게 되는 것이 사실!
가을 환절기로 인해 민감해진데다가 겨울이 되면 찬 바람을 바로 맞게 되고, 실내에서는 히터, 난로 등의 사용으로 피부에게 민폐 되는 행동도 많아지죠…….
이렇듯 푸석하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대비한 SOS는 무엇일까요? 캘리포니아 아몬드와 함께 촉촉한 물을 머금은 자신 있고 생기 있는 피부를 되찾아보세요!



먼저, 건조한 피부에 물 많이 섭취하는 것은 필수 중의 필수! 페이스 오일, 수분 크림과 같이 피부가 머금은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지켜주는 것 또 한 중요하답니다. 그렇지만 피부 수분 충전의 정석은 바로 ‘각질제거’라는 점, 아시죠? 겨울철에 특히나 고민되는 각질제거, 어떻게 해야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할 수 있을까요? 내 피부를 특별하게 지켜줄 수호천사 ‘아몬드’를 활용해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보세요!




아몬드 한 줌 (약 30g)에 무려 70%가 넘는 비타민 E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 비타민 E가 피부의 생기를 불어넣어 준답니다. 건강도 챙기고 피부에는 더 좋은 아몬드! 이번엔 한번 피부에 양보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해 보자고요!


ㅣ 내 몸을 쵸크쵸크하게 도와줄 윤기나는 아몬드 스크럽 만들기! ㅣ



초간단 아몬드 스크럽 만들기! 가장 먼저, 메인 재료인 ‘아몬드 한 줌’, ‘아몬드 오일 1/2컵 혹은 올리브오일 1/2컵’, ‘선호하는 향의 아로마 오일 1티스푼’ 그리고 많이 건조하다면 ‘꿀 1스푼’ 추가해주셔도 된답니다^^
아래와 같은 순서로 나만의 아몬드 스크럽을 만들어 보세요!



아몬드 한 줌은 믹서기에 넣고 충분히 갈아줍니다. (가루가 될 때까지 쉐킷!)
고르게 갈린 아몬드와 올리브오일, 아로마 오일들을 넣고 잘 섞어주세요.
몸이나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발라주시고, 3분 정도 이후에 미온수의 물로 깨끗하게 헹구어내면 끝! (살살, 롤링해주세요)



아몬드의 비타민E 성분이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고 밝게 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하루 한 줌, 챙겨 먹고 일주일에 한 번은 각질제거로! 단, 여기서 팁! 각질제거는 일주일에 1번 정도가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는 선에서 적당하답니다. 이렇게 홈메이드 각질 제거제로도 정말 손색없는 아몬드!
가을 환절기는 물론 코앞에 다가온 겨울 추위까지 모두 ‘아몬드’로 물리치세요!